액터에 캐릭터가 Hit 했을 때 컴포넌트를 만들어보겠습니다.
Event Begin Play 노드에 Bind Event to On Actor Hit 노드를 연결했습니다.
Target은 Get Owner 노드와 연결하고 Event는 Custom Event 노드를 연결했습니다.
Custom Event 노드에 Open Level (by Object Reference) 노드를 연결하고 전환활 레벨을 변수로 지정하였습니다.
이제 이 Hit_레벨전환 컴포넌트를 가지고 있는 액터와 부딪히면 변수로 지정한 레벨로 이동하게 됩니다.
Open Level 노드 대신 Destroy Actor 노드를 연결해주고 Target을 Self Actor로 한다면
부딪혔을 때 이 Hit_파괴 컴포넌트를 가지고 있는 액터가 파괴됩니다.
Launch Character 노드를 연결해주면 부딪힌 캐릭터가 튕기게 됩니다.
Launch Velocity를 변수로 지정하여 주면 튕길 위치를 밖에서도 설정 가능합니다.
중간에 Cast To Character 노드를 연결하여 Character가 맞는지 확인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원하는 액터에 컴포넌트를 넣어줍니다.
Hit_파괴를 넣었으므로 플레이 했을 때 부딪히면 액터가 사라집니다.
사용한 언리얼 버전: 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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